본문 바로가기

이게머삼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화이트 23L 버튼식 용량도

만들기재료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화이트 23L 버튼식
4% 104,990원에서
100,47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5,024원 적립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화이트 23L 버튼식 상품구매


용량도 넉넉하고 품질,디자인이 예뻐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 ♤제조일; 2017년 3월 제조

♤가격; ₩89,900

♤작동방법; 버튼식

♤크기; 가로 489× 세로 275× 폭 374 mm

♤소비전력; 1100W

지인이 학원을 새로 이전해 단장하는데 매끼니 사먹는게 질려 한끼 정도는 도시락을 싸가서 먹을 예정이라고해 선물로 준비하게 되었네요 여러 업체의 제품들을 꼼꼼히 비교후 선택한 이유는 4가지 입니다

1. 용량 ; 우선 대부분의 용량이 20L~21L인데 비해 23L의
넉넉한 용량으로 큰접시나 도시락이 충분히 들어감

2. A/S ; 23L의 용량이 삼성과 동양매직 두곳에서만 나오는데
차후 간편한 A/S를 위해 삼성제품을 구입 ( 타업체는
예전에 서비스로 불편을 겪어 본 경험이 있음 )

3. 품질 ; 현재 저 역시도 삼성 전자렌지를 8년간 사용했지만
오작동도 없고 A/S한번 받은일 없이 튼튼히 사용중

4. 가격 ; 지인 선물이다 보니 좀더 신경써서 고르게 되는데
오프라인과 비교해 보니 8천원에서 18,000원 가량
쿠팡 가격이 저렴

☆손잡이 형태의 개폐 방식이라 편리하고 렌지안쪽이 세라믹 코팅이 되어 있어 세척하기도 수월해 보입니다 제품 양쪽 모서리도 각지지 않고 라운딩 처리되어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고 블랙과 화이트의 투톤으로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선물용이라 직접 음식을 넣고 시연을 하진 못했지만 받는 분도 너무 고급스럽고 마음에 든다며 좋은 선물로 받아 주셔서 흡족합니다 예쁘게 고장없이 잘 쓰실수 있으면 좋겠네요

☆가장 염려 되는 부분이 파손이나 렌지 입구 하단에 검은 가루가 떨어져 마감이 아쉽다는 평이 간혹 있던데 염려되는 부분없이 마감도 깔끔하고 로켓배송이다보니 더욱이 파손의 위험은 전혀 없었답니다 집들이 선물이나 지인 선물용으로도 좋을듯 합니다 ^^

♧친한 동생이다 보니 사용하면서 불편한점이나 특이점 있으면 확인후 추가로 상품평 올려 보겠습니다


로켓배송이라 24시간도 안되 도착 | 저렴하고 판매량이 높은걸 살까 삼성이라는 브랜드를 보고살까..
저렴한 다이얼식 살까 ~돈 조금더주고 버튼식 살까
몇일 고민 끝에 요고 샀어요
만족합니다
안에 검은 가루는 아주 조금 닦이구요
포장 상태좋구요
현재 한번 돌려봤는데 해동잘되네요


꼭 사세요! 너무 잘한 소비입니다! | 이마트서 119,000원에 파는거 봤어요. 좀더 저렴하게 살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물건도 하자없이 잘 배송됐구요. 물론 성능에도 문제 없습니다. 다른 브랜드 전자레인지 많지만 삼성이름보고 구매했구요. 다이얼식은 잔고장이 많고 섬세한 작동이 어렵다해서 버튼전자식으로 구매했어요. 기능이 다양하게 많은 것같지만, 주로 데우기나 해동용으로 쓸 것같구요. 23L라 커서 편의점 도시락도 쉽게 데울 수 있을 것같습니다.
단점은 작동시 내부를 볼 수 없다는 것과 전자레인지 문에 지문이 잘 묻내요. 자주 닦아야겠습니다.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화이트 23L 버튼식기존에 10년 사용하던 삼성 전자레인지가 바닥 회전판이 고장나서 급하게 사느라 탑랭크에 있는 이것으로 그냥 선택.
저는 밥,우유 등 데우기 기능만 사용하기때문에 부가기능없는 이 정도면 충분하네요.
소음도 기존거랑 차이없고, 크기도 같아서 10년전거나 지금 나오는거나 별다른 차이가 없네요.

달라진거는 다른 구매자들 말처럼 작동중 안쪽이 거의 안보여요. 가까이 관찰해야 보이는 정도.
그리고 저는 오른쪽 키버튼 구성이 아쉬웠는데 1분, 10초 버튼이 없고, 별로 쓰지않는 시계버튼, 잠금버튼으로 채워져 있어서 기존것보다 버튼구성이 더 불편합니다.
사용후에도 시계가 계속 켜져 있어서 끄려면 취소버튼을 한번더 눌러야 하는것도 귀찮네요.

그리고 놀라운점! 동봉된 사용설명서에 정작 이 버튼들에 대한 설명이 어디에도 설명되어 있지 않다. 주의사항만 잔뜩 있다. 상세설명은 다운 받으라는데 어르신들은 어떻게 사용하시라고..
제품에 동봉된 설명서란것이 최소한의 간단 설명은 해둬야 설명서 아닌가 싶네요. 설명서인지 주의사항 고지서인지…

181109구매-₩79,360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화이트 23L 버튼식기대이상이에요!
오프라인으로 고민하다가 금액차이가 나서
온라인으로 구매했는데
너무 잘한 선택이었네요!
크기도 안작아서 좋고
가정에서 쓰시기 딱이에요!!!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화이트 23L 버튼식 상품구매


The post 삼성전자 세라믹 전자레인지 화이트 23L 버튼식 용량도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